고객행복센터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혼잡
상태 입니다.
카톡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
상태 입니다.
게시판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원활
상태 입니다.
모든 상담 상태가 원활합니다!
임블리는 지금 이벤트 기간!
* 블리블리
자사몰 메인 페이지 > 메뉴 > 입고일정 안내 카테고리 내 상품은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 대상 상품 재판매 시 SMS 발송.
* 블리픽
자사몰 메인 페이지 > 블리PICK > 종료된 블리PICK 하단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 대상 상품 재판매 시 SMS 발송.
더 좋은 환경에서 배송하고자 임블리 물류센터를 이전하였습니다.
아울러 11/21(월)부터 개별 반품 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군량리 622-1 2층 로지포커스 이천센터
"상품 추가는 불가하나, 합배송 되는 경우 초과 배송비 환불 가능"
이미 결제되어 생성된 주문번호에는 상품 추가가 어렵습니다.
추가로 결제 시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최초 주문을 취소 후 함께 다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이미 구매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재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각각 주문 후 묶음 배송이 진행된 경우 초과된 배송비는 결제 수단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특정 주문의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재고 보유 시 별도 구입 가능"
보유한 부자재가 있는 경우 별도 구입이 가능하며, 이 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구입 비용의 경우 계좌 입금 혹은 개인결제창을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부분 취소 불가"
휴대폰 소액 결제 후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남은 금액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품절/예약 주문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취소 시 재주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행복센터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