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배송지연안내
  • 올해도 고마워 프로모션 주요 Q&A

    [ 배송 관련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2/3(목)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배송은 12/3(목) ~ 12/18(금) 기간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일정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요 Q&A ]


    ■ 주문 후 제가 취소 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취소 요청한 주문이 자꾸 취소 철회되는데 왜 그런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전체 취소라면 택배 기사에게 수취 거절을 해주시면 되며,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반품으로 반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원하는 상품만 다시 주문 후 수취 거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묶음배송 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어렵습니다.

    다만 발송 과정에서 주문 일자 및 수령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묶음배송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20만 원 구매했는데, 10만 원 사은품으로 2개 보내주세요


    사은품 변경은 어려우며,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사은품이 다르므로 주문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5만 원씩 두 번 주문했는데, 사은품 지급이 되나요?


    사은품은 하나의 주문 건 기준으로 지급되며, 여러 주문 건의 합산금액으로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반품 관련 ]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반입 후 교환 처리 시점에 상품이 품절인 경우 반품으로 전환되어 처리됩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할인/이벤트 관련 ]


    ■ 등급 할인이 안된 것 같은데요?


    올해도 고마워 프로모션의 경우 모든 고객님에게 동일한 할인율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등급 할인(2%~9%) 및 APP 구매 할인(1%)이 제외됩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이벤트 시에도 구매후기 작성 및 적립금 지급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작성 기준에 맞게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원 미만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현재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12/2(수) ~ 12/11(금)까지는 전화 상담은 중단다. (단, 일정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복 문의 및 처리 지연 방지를 위한 일시적인 조치이며, 게시판 상담은 정상 운영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톡 상담의 경우 별도 공지 이전까지 지속 중단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배송비가 이중으로 나와서 이미 구매한 내역에 싱품을 추가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

    "상품 추가는 불가하나, 합배송 되는 경우 초과 배송비 환불 가능"


    이미 결제되어 생성된 주문번호에는 상품 추가가 어렵습니다.

    추가로 결제 시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최초 주문을 취소 후 함께 다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이미 구매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재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각각 주문 후 묶음 배송이 진행된 경우 초과된 배송비는 결제 수단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특정 주문의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부자재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한가요?

    "부자재 재고 보유 시 별도 구입 가능"


    보유한 부자재가 있는 경우 별도 구입이 가능하며, 이 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구입 비용의 경우 계좌 입금 혹은 개인결제창을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한 상품 중에 부분 취소하고 싶은 상품이 있어요

    "휴대폰 소액 결제 부분 취소 불가"


    휴대폰 소액 결제 후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남은 금액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품절/예약 주문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취소 시 재주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일정 안내

    재고가 있는 품목을 오후 12시 이전에 단독 주문한 경우 1~2 영업일 내 배송되며, 거래처 주문 상품의 경우 상품 준비 기간이 3~5 영업일 소요됩니다. 예약 주문 상품은 상품 페이지 상단에서 입고 일정 확인 가능하며, 지연 상품이 포함된 주문 건은 함께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점몰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실시간 연동되지 않아 주문 건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며, 이로 인해 구매 차수가 달라지거나 품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행복센터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