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블리님은 사랑입니다

블리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혼잡

상태 입니다.

카톡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고객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

상태 입니다.

게시판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고객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원활

상태 입니다.

모든 상담 상태가 원활합니다!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설연휴 상담  

임블리는 지금 이벤트 중이에요 :D

임블리는 지금 이벤트 기간!

고객센터 운영 및 배송 일정 안내

  • 전화/게시판 상담
    정상 운영
  • 카톡 상담
    중단: 12월 1일(수) - 1월 31일(월)
    재개: 2월 1일(화)
  1. 안내사항
  2. 주문하신 상품은 순차 발송 예정이며 2022년 1월 14일까지 발송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12월 14일(화) 부터 순차발송 되며, 고객행복센터 FAQ에서 자세한 배송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운송장 조회의 경우 택배사로 인계되는 물량이 많아 운송장번호 등록 후 1-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Hello, Spring] 봄격준비 프로모션🌼 배송일정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03월 27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되며, 04월 05일(수) 까지 전량 출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간대 주문이 폭주할 경우 출고가능 수량이 한정되어있어, 배송 완료일에 1~2일 편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등 입점몰 주문 건의 배송일자와는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묶음 배송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임블리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 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임블리의 상담 채널이 일원화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만 정상운영되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시작 후 약 2주일 동안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Hello, Spring] 봄격준비 프로모션🌼

     [Hello, Spring] 봄격준비 프로모션🌼 는 어떤 이벤트인가요? 


    [주문/결제 관련]

    ㆍ이벤트 기간 : 2023-03-27 (월) 오전 10시 - 2023-03-31 (금) 오후 5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ㆍ오직 ★임블리 몰★에서만 할인 적용

    ㆍ구매 수량은 ID당 5개 이하로 제한

    ㆍ등급 할인(2%~9%) 및 APP 구매(1%)의 할인 혜택 제외

    ㆍ쿠폰 사용 불가(적립금/예치금 사용 가능)

    ㆍ가상 계좌,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를 통한 결제 제한


    ★ 3월 봄격준비 프로모션 혜택 ★

       - 구매 고객 전체 샤쉐 8종 증정

          (콜라겐 선세럼 1개 + 비타민 기미 톤업 선세럼 1개 + 리코어 3종*2개)

       -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락토 클렌징 패드(본품)] 사은품 증정

       - 실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락토 클렌징 패드(본품) + 밀알 에디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본품)] 사은품 증정


    ** 본 프로모션 상품은 구매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배송관련]

    ㆍ임블리 자사몰에서만 진행되며 국내 배송만 가능

    이벤트 상품은 결제 순으로 순차 발송되며, 04/05(수) 까지 전량 출고 예정

    ㆍ당일 출고 요청 및 일부 상품 선 출고 요청 불가하며, 특정 주문 선별이 어려워 분리/묶음 배송 등의 요청 불가

    ㆍ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사 픽업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 후 2~3 영업일 후부터 조회 가능


    [취소/교환/반품 관련]

    ㆍ마이페이지 내 취소 접수 시 철회 불가

    ㆍ다른 상품으로 교환 불가,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접수 후 신규 주문

    ㆍ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 발생 시 SMS 발송 후 환불 처리 예정

    ㆍ원활한 배송을 위해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주문 건의 취소/변경 등은 어려울 수 있으며, 수령 후 반품만 가능

       (이미 출고 작업 중인 경우 취소 요청 철회, 반품 안내 문자 발송)

    ㆍ사용기한 임박 상품으로 사전 고지된 상품은 사용기한으로 인한 교환 불가 및 반품 희망시 배송비 고객부담

    ㆍ기획 SET 구매 후 부분 반품 시 세트 할인 적용 불가 (할인 적용가 차감 후 환불)


    [사은품 관련]

    사은품은 주문번호당 실 결제금액이 5만원 or 10만원 이상일 시 증정

       ex) A 주문번호 : 2만원 + B 주문번호 : 3만원 → 합산 불가로 사은품 미증정

    ㆍ사은품 단독 배송 요청 및 교환/변경 불가

    ㆍ부분 반품 시 사은품 증정 기준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사은품 반드시 동봉 必

    ㆍ반품 시 사은품 개봉 흔적 또는 동봉 확인 불가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또는 반송 예정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락토 클렌징 패드] 사용기한 1년 미만 상품으로 제공 

    고단고식 종합세트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고고프로틴바] 소비기한 임박 상품으로 제공 


    [ 주요 Q&A ]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03월 27일(월)부터 04월 05일(수)까지 전량 출고 됩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간대 주문이 폭주할 경우 출고가능 수량이 한정되어있어, 배송 완료일에 1~2일 편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등 입점몰 주문 건의 배송일자와는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묶음 배송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다만 구매건 전달과정에서 동일주소지로 확인되어 전산상 자동 합배송 처리 진행될 수 있기에 

    혹여 합배송으로 수령하셨을 경우 문의주시면 결제된 배송비는 환불처리 진행 예정입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임블리의 상담 채널이 일원화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만 정상운영되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시작 후 약 2주일 동안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관련 ]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03월 27일(월)부터 04월 05일(수)까지 전량 출고 됩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간대 주문이 폭주할 경우 출고가능 수량이 한정되어있어, 배송 완료일에 1~2일 편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등 입점몰 주문 건의 배송일자와는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묶음 배송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다만 구매건 전달과정에서 동일주소지로 확인되어 전산상 자동 합배송 처리 진행될 수 있기에 

    혹여 합배송으로 수령하셨을 경우 문의주시면 결제된 배송비는 환불처리 진행 예정입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임블리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 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임블리의 상담 채널이 일원화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만 정상운영되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시작 후 약 2주일 동안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본 카테고리 상품은 리뷰 적립금 지급 가능하나 구매 적립금 지급은 불가합니다.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 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 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 안내


    * 블리블리 

    자사몰 메인 페이지 > 메뉴 > 입고일정 안내 카테고리 내 상품은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 대상 상품 재판매 시 SMS 발송.



    * 블리픽 

    자사몰 메인 페이지 > 블리PICK > 종료된 블리PICK 하단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 대상 상품 재판매 시 SMS 발송.



  • 임블리 물류센터 이전 안내



    더 좋은 환경에서 배송하고자 임블리 물류센터를 이전하였습니다. 

    아울러 11/21(월)부터 개별 반품 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군량리 622-1 2층 로지포커스 이천센터   


  • 배송비가 이중으로 나와서 이미 구매한 내역에 상품을 추가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

    "상품 추가는 불가하나, 합배송 되는 경우 초과 배송비 환불 가능"


    이미 결제되어 생성된 주문번호에는 상품 추가가 어렵습니다.

    추가로 결제 시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최초 주문을 취소 후 함께 다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이미 구매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재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각각 주문 후 묶음 배송이 진행된 경우 초과된 배송비는 결제 수단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특정 주문의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