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입장문
  • 재검사 결과
  • 알려드립니다.

내용

최근 SNS 상에서 논란이 되었던
물류 보관 환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제품이 고객분들께 전달되기까지 엄격한 보관 및 배송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당사의 물류 보관 시스템과 설비는 정부 기관에서 시행한 현장 조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1. 현재 물류센터 보관 상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2016년 7월 22일 현재 물류센터로 이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약 2개월 후인 2016년 9월, '블리블리' 부건코스메틱㈜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가산동 물류센터 이미지>

2. 나아가 당사 물류센터뿐만 아니라 각 유통사 물류센터의 보관 환경까지 확인하였고, 모든 제품이 적합한 환경에서 보관 중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통사 물류센터 이미지>

3. 당사는 2019년 7월, 보다 개선된 환경의 물류센터 추가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당사의 제품을 신뢰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제품 보관 환경을 보다 철저히 관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이전 후 물류센터의 현황을 고객님들께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개선안
부건에프엔씨는 출고 물량에 따른 유연한 대응, 최적 설비 활용 운영 효율화, 재고관리 강화의 3대 전략에 따른 6개 부문의 실행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전반적인 물류 시스템(입출고 관리, 재고관리, 선입선출, 로트 관리 등)이 혁신되고 개선됩니다.

IT 구축
부건에프엔씨 전용 시스템과 별도의 Server를 구축하여 물량 증폭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CS 부서에서는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을 처리하는 과정에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전용 시스템을 개발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재고관리
WMS 시스템을 통해 화장품 재고관리의 핵심인 제조일자/LOT 관리를 진행하며, 유통채널별 가상 창고 운영으로 채널별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임블리 제품은 확장되는 물류센터에서 로트 관리, 선입선출, 유통기한 등 관리적인 부분에 대한 프로세스 및 관리 이슈를 파악하여 고객님들께 최상 상태의 당사 제품을 공급하겠으며, 유통 관리도 적극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당사 브랜드 상품을 공급하는 데 있어, 물류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당사의 물류센터 사진이라며 일부 SNS와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사진은 실제 당사의 물류센터가 아님을 밝힙니다.

<B업체 비포&애프터 사진>

해당 사진은 언론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당사 물류센터 보관 상태로 오인되었으며, 사실 확인 없이 유포된 사례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집기류는 오프라인 매장 철수에 따른 폐기물 수거 사진이며, 해당 사진들은 B 폐기물 업체에서 홍보용으로 만든 사진입니다. 실제 당사 물류센터 화장품 제품 보관 상태가 아님을 밝힙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