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배송 전 교환반품
  • 배송 후 교환반품
  • 입금기타문의
  • 교환/반품 가이드
  • 제휴도매문의

FAQ. 자주하는 질문

  • 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