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해외배송문의
  • 배송 전 교환반품
  • 배송 후 교환반품
  • 입금기타문의
  • 교환/반품 가이드
 

FAQ. 자주하는 질문

  •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service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되면 상담실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품절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1) 초과된 금액이 5천 원 이하일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엔 동봉 또는 적립으로 처리됩니다.
    5천 원 이상은 환불처리 되며 환불계좌 게시판에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2) 초과된 금액 5천 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되지않습니다.)
    3)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주문하신지 3일이 지난 경우입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상담실(1688-6745)로 전화 주시면 품절제품이 아닌 경우 배송 진행해 드립니다.
    배송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려 환불 또는 적립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 입금전/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상담실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개인용도/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

    해당 순서대로 해주시면 , 영수증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며, 현금영수증 발급은 모바일로는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